HANGIL IT

고객센터

근무시간

Q&A 게시판 응답 및 전화 상담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상담요일

    월요일 ~ 금요일
  • 상담시간

    오전 09:00 ~ 11:50, 오후 13:00 ~ 17:50

Q&A 게시판 이용 안내

  • 기술상담은

    유지보수 계약

    이 체결된 고객에 한하여 지원됩니다.
  • 기술상담은 이용 문의, 오류 검토, 기준 확인, 제품 교육의 내용을 포함합니다.
  • 제품 관련 문의 시 Q&A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  • 제품 오류 발생 시 Q&A 게시판에 작업하신 파일과 함께 글을 남겨주세요.
  • 보안이 필요한 내용일 경우 게시판 상단의

    비밀글 옵션을 체크

    해주세요.
  • 올리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달리면 문자로 알림이 갑니다.

원격지원 서비스(Team Viewer)

Team Viewer 연결하기
  • 기술상담자의 원격지원 요청이 있을 경우 이용합니다.
  • Team Viewer 연결하기

    를 눌러주세요.
  • Team Viewer 프로그램이 설치 또는 실행됩니다.
  • 화면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표시됩니다.
  • 표시된 정보를 상담자에게 알려주세요.
  • 원격을 진행하면서 상담해 드립니다.